;

메드렉스병원 “척추질환 진료 역량 강화”…신경외과 전문의 김욱하 원장 영입

경제 입력 2021-01-13 14:26 enews2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경외과 전문의 김욱하 원장. [사진=메드렉스병원]

메드렉스병원은 최근 신경외과 전문의 김욱하 원장을 영입해 이달부터 본격 진료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양혁재 메드렉스병원 대표 원장은 “100세 시대가 도래하면서 더 이상 노인성 척추 질환의 발생을 피할 수가 없게 됐다. 보다 건강한 노년을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와 적극적인 치료가 중요하다라며 신경외과 분야에서 국내·외 명성이 높은 김욱하 원장 영입을 통해 건강한 노년을 위한 척추 질환 치료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김욱하 원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분당서울대학교 병원 신경외과 전임의를 역임하며 치료 분야에 다양한 임상 경험을 쌓았다. 또한 척추 질환 대표 전문의로 20년 이상의 풍부한 임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척추내시경수술연구회 상임위원,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 정회원으로도 활동하며 꾸준히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

 

김 원장은 척추는 우리 몸의 중심인 만큼 초기 증상이 발견될 때부터, 적극적 치료가 필요하다척추·관절 특화 병원인 메드렉스에서 환자의 상태에 따라 수술과 비수술을 아우르는 다양한 맞춤 치료법을 적용해 척추 질환 조기치료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수술 후에도 지속적인 상담 및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환자들이 척추 건강을 지켜 향후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메드렉스병원은 신경외과를 비롯해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내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6개의 중심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저명한 척추·관절 분야 명의를 지속적으로 영입해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의료진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자 전체보기

enews2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