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빙그레]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가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밀크티맛단지는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구현한 가공유 제품이다.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해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이다.
밀크티맛단지는 온라인 꽃 구독서비스 기업 ‘꾸까’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제품이다. 멀티패키지에는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고른 ‘라넌큘러스’를 활용했다. 빙그레는 내달 꾸까와 공동 기획한 한정판 플라워박스도 판매한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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