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루라이프 호밀, 한국 대표 모델 선발 행사 ‘2021 페이스 오브 코리아’에 도시락 협찬

S생활 입력 2021-03-10 14:53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트루라이프]

㈜트루라이프가 4일 오후 서울 강남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 ‘2021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코리아에 프리미엄 샐러드 도시락 협찬을 했다고 밝혔다.

 

‘2021 페이스 오브 코리아페이스 오브 아시아에 출전할 한국 대표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로, 주목 받고 있는 모델들과 한국 패션계를 주도하는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한국의 모델을 선정하는 대회이다.

 

식사에 까다로울 수밖에 없는 본 행사에 트루라이프만의 프리미엄 샐러드 식단을 협찬하여 비주얼과 칼로리, , 건강까지 모두 잡은 도시락으로 모델 및 행사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사진= ㈜트루라이프]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하여 최고의 식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식품 전문 기업이다.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 식단 브랜드 호밀(+meal)’을 통해 고객에게 먹거리를 전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권을 중심으로 매일 새벽 신선하고 건강한 도시락을 고객에게 배달하는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집밥을 그대로 구현한 한식라인, 저칼로리 현미 식단인 슬림식단, 다양한 토핑이 매력적인 샐러드식단 등 원하는 식단을 고를 수 있으며 매일 바뀌는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집문 앞 배달 정책을 실시하고 있는 언택트 방식의 배송 시스템도 인기의 요인이다. 트루라이프 호밀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매일 아침 언택트 방식으로 간편하게 식단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에 큰 장점을 두고 있다.

 

트루라이프는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