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호밀, 한국 대표 모델 선발 행사 ‘2021 페이스 오브 코리아’에 도시락 협찬
[사진= ㈜트루라이프]
㈜트루라이프가 4일 오후 서울
강남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 ‘2021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코리아’에 프리미엄 샐러드 도시락 협찬을 했다고 밝혔다.
‘2021 페이스 오브 코리아’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 출전할 한국 대표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로, 주목
받고 있는 모델들과 한국 패션계를 주도하는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한국의 모델을 선정하는 대회이다.
식사에 까다로울 수밖에 없는 본 행사에 트루라이프만의 프리미엄 샐러드 식단을
협찬하여 비주얼과 칼로리, 맛, 건강까지 모두 잡은 도시락으로
모델 및 행사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사진= ㈜트루라이프]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하여 최고의 식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식품 전문
기업이다.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 식단 브랜드 ‘호밀(好+meal)’을 통해 고객에게 먹거리를 전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권을 중심으로 매일 새벽 신선하고 건강한 도시락을 고객에게
배달하는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집밥을 그대로 구현한 한식라인, 저칼로리 현미 식단인 슬림식단, 다양한 토핑이 매력적인 샐러드식단
등 원하는 식단을 고를 수 있으며 매일 바뀌는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집문 앞 배달 정책을
실시하고 있는 언택트 방식의 배송 시스템도 인기의 요인이다. 트루라이프 호밀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매일
아침 언택트 방식으로 간편하게 식단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에 큰 장점을 두고 있다.
트루라이프는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5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8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