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킨푸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킨푸드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주최한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7관왕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중심의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리뷰 플랫폼이다. 300개 이상의 세분된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제품별 랭킹을 제공한다. 이번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2020년 11월부터 2021년 5월까지 등록된 약 33만 건의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40개의 제품을 선정했다.
스킨푸드는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제품이 수상하며 7관왕을 달성했다. 토너패드 부문에서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보습에센스 부문에서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가 1위를 차지했다. 파우더 아이브로우 부문에서는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이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원주시, 불법 야시장 행위 법과 원칙 강력 대응
- 2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3 BPA, 日 골든위크 맞아 '일본 여행객 환영 행사'
- 4 부산시, 17일까지 '2024 남녀고용평등 모범기업' 공모
- 5 도미노피자, ‘제19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개막
- 6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7 베스트텍,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 8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제로’ 출시
- 9 에어프레미아 “장거리노선 탑승객일수록 기내 면세쇼핑 이용 확률 높아”
- 10 쿠팡, 1년에 한번 가전디지털 ‘세일어택’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