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닭,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 부문 수상
S경제 입력 2021-09-15 16:22
정의준 기자
바르닭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다양한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된 행사다.
바르닭은 최적의 환경에서 길러진 재료를 전용 라인에서 생산해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부터 한 끼를 가볍게 해결할 수 있는 도시락까지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브랜드다. 특히 바른 먹거리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김수현을 전속모델로 발탁, 바르고 정직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과학적인 위생관리 체계인 HACCP 인증을 받은 전용 생산라인을 통해 바르게 만드는 닭가슴살을 지향하고 있다.
바르닭 관계자는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품질과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3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4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5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8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9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