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캠페인 전개

산업·IT 입력 2021-09-17 09:35 수정 2021-09-17 09:37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트렌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 선도를 위한 비전을 담은 ‘바꾸다명품 쇼핑의 모든 것’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박경훈 트렌비 대표는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잦은 가격 변동정가품에 대한 우려 등 기존 명품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새로운 차원의 온라인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이 같은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17일 밝혔다.

 

TV 광고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트렌비가 추구하는 고객지향성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명품 쇼핑의 작은 불편함도 즐거운 경험으로 바꿔 나가며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다. 캠페인 뮤즈로는 김희애와 김우빈이 선정됐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경제산업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