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캠페인 전개
산업·IT 입력 2021-09-17 09:35
수정 2021-09-17 09:37
문다애 기자
[사진=트렌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 선도를 위한 비전을 담은 ‘바꾸다, 명품 쇼핑의 모든 것’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박경훈 트렌비 대표는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 잦은 가격 변동, 정가품에 대한 우려 등 기존 명품 쇼핑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새로운 차원의 온라인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이 같은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17일 밝혔다.
TV 광고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트렌비가 추구하는 고객지향성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명품 쇼핑의 작은 불편함도 즐거운 경험으로 바꿔 나가며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다. 캠페인 뮤즈로는 김희애와 김우빈이 선정됐다./dalove@sedaily.com
#Tag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5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