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익산 소재 콤부차 공장에서 첫 라이브 방송
506시간 발효음료로 항산화 작용 탁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사진=프레시코]
[서울경제TV=배요하닉자]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 프레시코가 29일 19시부터 1시간동안 ‘아임얼라이브콤부차’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아시아 최대 규모인 전북 익산시 소재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최근 항산화 건강음료로 크게 각광받고 있는 콤부차의 특허받은 발효공법과 생산시설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콤부차에 대한 신뢰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 진행에는 마마무, 소녀시대,싸이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이름을 알린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나섰다"고 강조했다.
아임얼라이브콤부차는 홍차·녹차 등을 506시간 발효시켜 만드는 유기농 건강음료다. 발효 과정 중 독소 배출을 촉진하는 글루쿠론산과 항암, 항산화 핵심 성분인 DSL이 생성돼 몸에 유익하다. 또한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장건강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아시아 최대 콤부차 공장에서 생산과정을 처음으로 생생하게 공개한다”며 “1병 생산에 506시간의 정성이 가미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높은 효능을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6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7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8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9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10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