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 ‘2021 올해의 브랜드’ 선정
S경제 입력 2021-10-25 10:15
정의준 기자
누구나홀딱반한닭이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한국의 식문화인 ‘쌈’과 치킨을 결합한 ‘쌈닭’ 메뉴로 차별화된 치킨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오븐치킨 브랜드로 넓고 세련된 파인캐주얼 펍 느낌의 매장 특성을 반영하기 위한 고급스러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온·오프라인에서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다.
안대천 한국광고학회장(인하대 경영학과 교수)은 “올해 초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며 ‘누구나 반한다’는 직관적인 메시지로 브랜드 자산 형성에 성과를 보인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건강하고 다양한 치킨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