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 2021년 ‘Thank유 캠페인’ 성료
소외된 이웃을 위한 ‘Thank유 캠페인’ 나눔사업으로 약 2억 8,500만원 모금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슬로건으로 올해 7월 시작된 ‘Thank 유 캠페인‘이 5개월 캠페인 기간을 마무리하며, 지난 3일 개최된 ‘Thank유 캠페인 콘서트’ 온라인 유튜브 생중계를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개최된 참여형 대국민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프로그램은 크게 3가지로 유제품 소비인증으로 행복의 가치를 함께나누는 ‘Thank유 1004챌린지’와 재미있고 기발한 영상들을 통해 우리의 건강한 유제품을 알려주는 ‘Thank유 CC영상공모전’ 그리고 63명의 스타가 참여한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유제품 착한 소비’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로 5개월 동안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됐다.
특히 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한 ‘Thank유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유가치 창출을 확대하는 참여형 나눔사업을 통해 총 285,847,161 모금하는 결실을 맺었다.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우리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꿈 꿀수 있는 행복한 세상을 걷도록 ‘땡유 1004장학금’으로 사용되고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우리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이 전달되었다.
한편 ‘Thank 유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