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승무원상 수상
산업·IT 입력 2021-12-08 16:29
수정 2021-12-08 17:28
문다애 기자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18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의 기내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상'과 '최고 승무원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트래블러지는 매월 약 11만부를 발행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여행전문지로, 항공·여행업계 각 부문 최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기내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일상적 단계 회복 이후 다양한 국제 항공 노선의 재개로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를 준비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Tag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