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탑건설,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 본격 분양

S경제 입력 2021-12-28 13:1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탑건설이 전라북도 남원시 월락동에 들어설 예정인 ‘남원 월락 유탑유블레스 킹덤’의 분양을 지난 24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은 지하 2층~지상 19층, 4개동, 총 359세대 규모로 실거주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84㎡~98㎡의 중대형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는 전 타입 4BAY 판상형 구조로 남향 위주의 세대 배치를 적용했으며, 효율적인 공간을 활용을 위해 내부 알파룸과 펜트리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코로나19 등 바이러스 침투 예방을 위해 개별 현관에 헤파필터가 적용된 에어샤워를 적용했으며, 지하에는 입주민 세대 창고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도서관, 라운지 카페 등 입주민 만족도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지상부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를 조성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녹지 공간을 충분히 확보했다.


특히 단지가 남원IC 바로 앞에 들어설 예정으로,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인근에 대형마트, 전북 남원의료원,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들어서 있다. 도보권에 월락초, 한빛중, 남원국악예술고 등 학군이 형성되 있는 것도 장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비규제지역에 속하는 전북 남원시에 공급되는 단지로 전매 제한과 대출, 청약 등의 부동산 규제에 상대적으로 유리하다”고 전했다.


한편 '남원 월락 유탑유블레스 킹덤' 견본주택은 남원시 향교동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된다. 청약 일정은 내년 1월 3일에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그리고 5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