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방건설, ‘전북혁신 대방디엠시티 M-STREET’ 상가 임대

S경제 입력 2022-01-13 10:34 수정 2022-01-17 09:0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방건설이 주상복합 내 대규모 상업시설인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M-STREET‘ 예비 상가 임차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M-STREET‘는 지상 1~2총, 301개 상가호실로 이루어졌으며, 스트리트형 구성을 통해 고객들이 상가동에 머무르는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한 것이 득징이다. 또한 메가박스, 폴바셋, 올리브영 등 대형 프랜차이즈가 입점하고 있으며, 추후 타 대형 프랜차이즈와 입점 협의도 이루어지고 있어 고객 유입력이 더욱 우수해질 전망이다.


특히 상가인근 도보권 전북혁신도시 기지제 수변공원 주변에 어린이들을 위한 돌봄시설, 생태체험장,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체육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생태체험장은 유아 놀이터, 바닥분수, 쉼터 등 교육·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되며, 기지제 수변공원에는 풋살장, 테니스장 등의 체육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 상가 2층에는 연두테니스 아카데미가 입점해 있고 대형 키즈카페 키즈다쿵이 입점을 앞두고 막바지 공사가 진행중에 있어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상가 임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M-STREET‘ 단지 내 홍보관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