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관광공사, '여성 혼행족' 위한 부산 여행 온라인 가이드북 발간

전국 입력 2022-02-14 23:07 유태경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산관광공사와 노매드힐이 함께 기획한 '혼자 여행하는 여성을 위한 부산 가이드북' 표지. [사진=부산관광공사]

[부산=유태경기자] 부산관광공사는 여성 여행자를 위한 부산 여행 온라인 가이드북을 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가이드북은 최근 혼자 여행을 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수요 증가에 따라 176개국 글로벌 여성 여행자 어플리케이션 노매드헐(NomadHer)과 함께 기획한 것이다.


가이드북에는 핵심 관광지와 추천 음식 및 교통편, 숙소 안내 등 여행 팁이 상세히 설명돼 있어 여성 여행자들이 부산을 처음 방문하더라도 어려움 없이 혼자 여행 가능하다. 


가이드북은 ▲부산의 바다를 느끼고 싶을 때 ▲부산 로컬 감성을 찾아 떠나고 싶을 때 ▲여행 중 잠시 쉼이 필요할 때 ▲색다른 경험으로 기분전환을 하고 싶을 때 등 4가지 테마 관광코스를 제안한다. 또 부산 체류와 소비 확산을 위해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음식과 숙소 및 채식 식당에 대한 정보도 수록돼 있다.


국문과 영문으로 제작된 '혼자 여행하는 여성을 위한 부산 가이드북'은 비짓부산 홈페이지와 노매드헐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혼행족도 안전하고 즐겁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부산의 매력을 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관광객 수요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작해 다양한 관광객들을 유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jadeu0818@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유태경 기자 보도본부

jadeu0818@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