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영건설, ‘신영지웰 에스테이트 개봉역’ 견본주택 오픈

S경제 입력 2022-02-18 08:4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영지웰 에스테이트 개봉역 투시도 [사진=신영건설]

신영건설은 서울 구로구 일원에 공급되는 주상복합아파트 ‘신영지웰 에스테이트 개봉역’의 견본주택을 18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라고 밝혔다.


‘신영지웰 에스테이트 개봉역’은 지하 4층부터 지상 20층 1개 동, 전용면적 59㎡ 90세대, 44㎡ 17세대, 39㎡ 15세대 등 아파트 총 122세대와 총 분양면적 2,253㎡ 규모의 상업시설 31실로 조성된다.


단지는 드레스룸, 팬트리, 입주민 전용 창고 등을 풍부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개정된 주차장법이 적용된 쾌적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세대 내 IoT 시스템을 통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외부인 입출입 통제, 시큐리티 시스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한 웰빙 시스템, 홈네트워크 연동 에너지 시스템 구축,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센터와 커뮤니티 시설 등 편리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과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 서울 지하철 1호선 개봉역이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로 GTX-B 노선이 통과하는 신도림역도 가깝다. 특히 남부순환도로 및 서부간서도로가 인접해 여의도, 강남 등 서울 3대 업무지구 접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대형마트 구로성심병원, 고척스카이돔 등이 인근에 위치하며, 올해 10월 도보권에 복합쇼핑몰 아이파크몰과 코스트코 입점도 예정되어 있다. 도보 통학권에 고원초, 경인중, 경인고 등이 있으며, 안양천과 개봉근린공원 등도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한 것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구로구에서 오랜만에 공급하는 신규 아파트로 노후도가 높은 아파트 거주자들의 이전 수요도 많아 상업시설 투자자들도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