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호건설그룹, 생활숙박시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분양

S경제 입력 2022-05-11 09:0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호건설그룹은 세운재정비촉진지구 생활숙박시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를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는 지하 6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1~50㎡, 총 756실로 구성된다. 블록별로 세운지구 3-6구역 396실, 3-7구역은 360실이다.


단지는 버틀러, 하우스 키핑 등 입주민들의 품격을 높여줄 하우스 어메니티, 코워킹 스튜디오, 컨텐츠 스튜디오, 스크린 룸 등 스튜디오 어메니티를 선보일 예정으로 준공 후에는 글로벌 여행플랫폼 에어비앤비의 파트너사 홈즈컴퍼니가 운영, 관리를 맡아 임대인의 번거로움을 해소할 계획이다.


특히 사업지가 청계천 바로 앞에 위치해 청계천 수변공원을 지근거리에서 즐길 수 있으며, 남산, 종묘공원 등의 녹지시설도 가깝다. 주변에는 경복궁, 창경궁, 덕수궁 등 고궁도 자리하고 있으며, 쇼핑 명소인 명동과 백화점 등도 도보 거리에 있다.


또한 대우건설, BC카드, KT계열사, SK그룹 등 대기업과 금융사의 본사들이 모여 있는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도보권에 지하철 2∙3호선 을지로3가역이 위치하며, 남산 1,3호 터널과 연결되는 삼일대로, 소공로를 이용할 수 있어 강남권 진출입도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가 들어서는 세운지구는 오세훈 서울 시장이 고밀‧복합 개발과 녹지공간 확보를 동시에 추진해 서울도심을 대전환하는 ‘서울 녹지생태도심 재창조 전략’을 발표함에 따라 서울 도심의 최대 재개발 지역인 세운지구의 개발에 한층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