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250ml 캔 출시
산업·IT 입력 2022-05-27 17:39
문다애 기자
[사진=일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일화가 온라인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brrr)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를 250ml 캔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9일 처음 선보인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는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350ml 페트에서 250ml 캔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는 국내 음료시장 최초로 카페인 성분을 넣지 않은 무카페인, 무설탕 콜라다. 향미증진제로 쓰이는 카페인을 제거했음에도 일반 콜라의 맛과 강력한 탄산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추고 콜라의 단맛은 유지했다.
그동안 출시됐던 부르르 콜라(빨강), 사이다(파랑)의 원색패키지와 달리 이번 패키지는 콜라의 상징적인 색상인 짙은 블랙과 금색 라벨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디자인을 통해 국내유일 무카페인 콜라 제품으로서의 특별함을 더욱 강조했다.
일화 한현우 기획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이라 야외활동과 함께 탄산음료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