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역 2,000여 개 NAPA 본사 직영 점포에 제품 공급 예정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 설치
기업 CI. [사진=솔루엠 제공]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솔루엠이 26일 미국 자동차 부품 판매업체 ‘나파(National Automotive Parts Association, NAPA)’에 전자가격표시기(ESL)과 LCD디스플레이를 연계한 신규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NAPA는 자동차 부품 소매기업으로, 미국에만 6,000개가 넘는 점포를 보유하고 있으며, 50만 개 이상의 품목을 판매 중인 업체다. 솔루엠은 올해 하반기부터 2,000여 개의 본사 직영 점포에 우선적으로 ESL 솔루션 제품을 설치할 예정이다.
카메론 리차드슨 NAPA 부사장(SVP)은 “현재 미국 내 자동차 부품 판매 시장은 절대 강자가 없는 4강 체제 하에서 치열한 점유율 싸움을 벌이고 있는 상황으로, 경쟁사와 차별화 할 수 있는 요소가 절대적으로 필요했다”며, “솔루엠의 ESL 솔루션과 접목된 LCD 스크린 제품을 도입해 NAPA만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정호 솔루엠 아메리카 총괄은 “이번에 공급할 ESL 솔루션은 지난 6개월 동안 당사의 엔지니어들과 데이터 전문가, 나파의 점포 운영 전문가들이 공동 개발했다”며, “향후 2년 간 NAPA의 모든 점포에 제품을 공급하게 되면 큰 매출 발생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nyseong@sedaily.com
성낙윤 기자 산업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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