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L생명, 프로 상담 유튜버 권감각과 유튜브 ‘언니 상담소’ 오픈

금융 입력 2022-08-10 17:15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ABL생명]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ABL생명은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유튜버 권감각과 함께 진행하는 ‘언니 상담소’ 시리즈 1화를 공개하고 오는 15일까지 시청 후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ABL생명의 언니 상담소는 유튜버 권감각이 2030 여성들로부터 받은 고민 사연을 소개하고 상담해주는 시리즈 영상물이다. 1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권감각은 빨래를 개며 고민상담을 해주는 독특한 콘텐츠로 유명하다. 이번에 공개된 1화 영상에서는 ‘친구에게 돈을 어디까지 빌려줘야 하나요?’라는 주제로 상담을 진행한다. ABL생명은 이번 시리즈 영상물을 통해 2030 세대에게 ABL생명 브랜드와 ‘A Better Life(당신과 함께하는 더 나은 삶)’라는 자사의 비전을 알리고 친근하게 다가가길 기대하고 있다.


한편 1화 영상에 댓글로 시청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15일까지 ABL생명 유튜브 채널에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영상에 댓글로 시청 후기 등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19일 해당 영상 댓글 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미래의 고객층인 2030 세대에게 ‘A Better Life(당신과 함께하는 더 나은 삶)’라는 자사 비전을 권감각의 유쾌한 상담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흔히 접할 수 있는 고민거리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하는 재미있는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