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파크 서울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 개최…"김장용품 특별 할인"

산업·IT 입력 2022-11-03 17:36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김장나눔행사가 열리는 렛츠런파크 서울 바로마켓 전경. [사진=한국마사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마사회는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개최되는 바로마켓에서 김장철을 맞아 김장 나눔 행사를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11월 한 달 동안 김장용품 특별 할인판매전, 김장체험 및 무료 시식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바로마켓은 과천에 있는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열리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로, 100여개의 생산농가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열린다. 이틀이지만 매주 1만 여명의 방문객들이 찾을 정도로 지역주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김장 행사 기간 동안에는 배추, 마늘, 고춧가루 등 김장에 필수적인 농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특별판매전이 시행된다. 최근 가파른 물가 상승으로 김장을 담그는 데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달 15~16일에는 올해 김장은 바로마켓에서 담그세요김장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장체험과 함께 보쌈, 수육, 막걸리 등 김장김치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음식에 대한 무료 시식회도 열린다. 다만 김장체험의 경우 사전 예약한 사람만 참석이 가능하므로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면 바로마켓 내 고객센터에서 미리 예약해야 한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