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보, ‘2022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전국 입력 2022-11-15 20:49 김정희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단체 부문 최고 훈격 대통령 표창 수상

[사진=신용보증기금]

[대구=김정희기자]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최원목)은 15일 서울 양천구 로운아트홀에서 진행된 ‘2022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은 매년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동반성장 우수단체와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는 법정 행사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기념식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했다.

신보는 대․중소기업 협력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공동 프로젝트 보증’과 중소기업의 결제환경을 혁신적으로 개선하는 ‘중소기업팩토링’ 등 자체 개발한 금융상품 운영을 통해, 대・중소기업 간 성장격차 완화와 동반성장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 왔다.

특히, 신보는 해당 상품의 동반성장 지수평가 반영을 적극 추진하여 대·중소기업의 자발적인 상생협력 활동을 촉진하고, 동반성장 문화 확산에도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단체 부문 최고 훈격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대통령 표창 수상으로 중소기업의 성장과 대·중소기업 상생 활성화를 위해 애써온 신보의 오랜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보는 중소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촉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9551805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