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이노,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가…"글로벌 IR @JPM 발표기업 선정"

증권 입력 2022-12-08 12:11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디지털 헬스케어 선도 기업 ㈜휴이노가 한국바이오협회에서 주관하는 ‘제3회 글로벌 IR @JPM’에 참여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IR @JPM‘ 기업으로 선정된 휴이노는 ‘2023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기간인 다음달 10일 현지에서 IR 피칭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는 대표 제품 ‘메모패치’의 기술력과 인공지능 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Pre-IPO 투자유치를 위한 투자자를 발굴할 계획이다.

 

김영준 휴이노 대표이사는 “이번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가는 회사의 메모패치 제품과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충분히 피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의 전 세계 이목이 집중되는 큰 행사인 만큼 휴이노의 기술과 성장성을 전달해 해외 투자자들 중 Pre-IPO를 리드할 파트너를 물색할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전 세계적으로 투자 심리가 위축되고 있지만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에 대한 투자는 내년에도 미국 중심으로 더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벌 IR @JPM‘은 오는 1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2023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의 부대 행사로, 국내 최우수 바이오 기업에게 해외 시장 진출 기회와 투자 유치를 위한 글로벌 IR 자리다. /hyk@seadaily.com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