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동양생명은 GA영업채널에 대한 설계지원 시스템인 ‘GA엔젤라운지’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GA엔젤라운지는 카카오톡 채널 인증만 하면 가입설계 및 청약입력 요청부터 계약 진행 현황 확인까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동양생명은 GA소속 설계사들에 대한 일원화되고 유기적인 설계지원 프로세스 제공을 통해 설계사들의 업무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GA엔젤라운지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주요 기능으로는 ▲가망고객 및 동의고객에 대한 가입설계와 청약입력 신청 ▲GA판매 보험상품 전단지 열람 ▲설계지원요청 등록 건에 대한 진행상황 개별안내 기능 등이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GA설계사들의 효율적인 업무 지원을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지원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고객 접점 채널별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김미현 기자 금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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