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연중 최대 특가’ 상반기 진마켓 사전 이벤트 진행

[사진=진에어]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진에어는 2023년 새해 첫 번째 ‘진마켓(진MARKET)' 오픈 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진마켓은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하반기에 진행되는 진에어의 연중 최대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진마켓은 인천 및 부산발 국제선 항공편 대상이다. 오는 7일부터 지역별로 다른 시간대에 열릴 예정이다. 동남아 및 괌 노선은 오전 10시부터, 일본 노선은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열린다.
진에어는 올해 첫 번째 진마켓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3일부터 진에어 회원 중 휴면 해제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상당 국제선 쿠폰팩을 지급한다. 2023년에 휴면 해제를 완료한 회원이 대상이며 쿠폰팩 이용 고객은 쿠폰을 항공운임 할인·사전좌석지정·사전초과수하물 등의 부가서비스에도 활용할 수 있다.
진마켓 기간 중 깜짝 이벤트도 열린다. 진에어는 9일 할인 코드를 게시해 한국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페이 결제 시 즉시 할인·호텔스닷컴 및 익스피디아 호텔 할인 등 제휴 혜택도 진행된다. 특가 운임에도 무료수하물 허용량은 동일하다.
진마켓 행사는 10일까지며, 항공기 탑승 기간은 3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다.
진에어는 "올해 첫 번째 진마켓 행사인 만큼 여행객에게 필요한 혜택으로 준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하겠다"고 전했다. /hyojeans@sedaily.com

김효진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개발호재·프리미엄·트렌드’… 부동산도 ‘G·P·T’ 열풍
- 2 HDC현대산업개발, 첫 여성 사외이사로 최진희 교수 선임
- 3 신한은행, ‘상생금융 종합지원’ 발표…"1,623억원 금융비용 절감"
- 4 셀바스AI, 키메스 2023 참가…“글로벌 진출 확대로 AI 헬스케어시장 선도”
- 5 오에스피-바우와우코리아, ‘2023 케이펫페어 서울’ 공동 참가
- 6 리치앤코, 'RP 서포터즈'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 7 B급 배터리 재평가…'K-배터리' LFP 시장 공략
- 8 [SEN 15주년 특별기획 - 인구절벽 성장 시계 돌려라③] 인구감소 속도 빨라진다…“구조개혁 속도 높여야”
- 9 [반기성의 날씨와 경제] 지속가능항공유, 탄소 없는 청정 하늘길
- 10 뉴욕증시, ‘금융위기 없다’는 옐런의 한 마디에 반등…나스닥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