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헨느코리아, ‘2023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캠핑 에어프라이어 부문 수상

S경제 입력 2023-02-23 08:5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라헨느코리아]

저전력 에어프라이어로 각광받고 있는 라헨느(LAHEINE)가 ‘2023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에어프라이어 부문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 대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및 우수성을 검증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국내 대표 브랜드 시상식이다.


최근 라헨느는 생활주방, 가전부터 캠핑가전용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올해도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 온열침낭 버전2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집과 캠핑장 어디에서나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를 개발해 론칭했다.


홍지원 라헨느 마케팅 팀장은 "라헨느는 가전뿐만 아니라 새로운 도약을 위해 반려동물가전 및 생활, 주방용품의 아이템도 개발중”이라며 “여름 시즌을 앞두고 업소용청소기, 날개없는 선풍기, 써큘레이터 등 11종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헨느코리아는 2022년 3년 연속 브랜드평가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독도사랑운동본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등 대한민국 독도 수호에 힘쓰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