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소이, '네고왕 시즌5'서 유기농 생리대 주인공으로 선정

산업·IT 입력 2023-03-03 17:40 이지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 선정된 아이소이의 '유기농 생리대' 이미지 캡쳐본. [사진=아이소이]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이소이는 달라스튜디오의 채널 '네고왕 시즌5'에서 유기농 생리대 역대급 네고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네고왕에서 선정된 상품은 아이소이의 '소이로움 유기농 비건 생리대(이하 '소이로움 생리대')다.


홍현희는 아이소이 소이로움의 '생리대 왕'과의 치열한 네고 끝에 아이소이 최초이자 최대 생리대 할인을 진행했다. 특히 3월 8일 여성의 날을 위해 마련한 '네고왕 여성의 날 세트'는 생리대 중형 3개, 대형 3개, 라이너 2개, 여성청결제 1개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골라 담기 4개 세트'를 통해 생리 양에 따라 골라 담을 수 있는 세트 상품과,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및 남성 올인원까지 최고 6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소이 소이로움 생리대는 완제품 기준 유기농 인증 생리대다. 몸에 닿는 커버면과 날개면, 보이지 않은 생리대 속 흡수층까지 유기농 순면과 천연 펄프를 사용했으며, 비건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특히 천연 성분의 2중 흡수체를 사용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유기농 순면의 1차 흡수체가 생리혈을 순간 흡수하고, 압축펄프로 구성된 2차 흡수체가 생리혈을 잠궈 역류를 방지한다. 


이외에도 옥수수 전분을 활용한 식물성 바이오 소재의 방수층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접착제는 독일 헨켈사의 의약외품용 접착제를 사용했다. /eas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