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 현대식품관 투홈 입점
S생활 입력 2023-03-06 13:00
정의준 기자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가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니스트는 타협하지 않는 클린원칙을 기반으로, 일상에서 이너뷰티를 쉽고 즐겁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로 화학 부형제, 보존료, 인공착향료 등을 배제하고 국가와 세부 지역명까지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이 이너뷰티 제품을 안전하게 소비하도록 돕고 있다.
이번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한 제품은 ‘트리플콜라겐 오렌지’로 캐나다 청정지역 저분자 피쉬콜라겐, 북극 바렌츠해 엘라스틴, 미국 히알루론산 등 피부 진피 3요소를 담은 액상 이너뷰티 제품이다. 오렌지 주스 맛을 구현해 물이 없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백화점 식품관을 통째로 집으로 배달한다’는 투홈의 콘셉트와 현대식품관의 높은 제품 선정 기준이 입점 이유”라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