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본점 프라다 향수 팝업스토어. [사진=신세계백화점]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코스메틱페어를 열고 화장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전 점포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화장품 브랜드 총 80여 개가 대거 참여한다.
우선 비오템은 오비타미네 증정품 세트를 신세계 단독으로 준비했다. 오비타미네 샤워젤 75ml 구매 시 샤워젤 7ml, 바디밀크 20ml, 핸드크림 20ml,보꼬포렐 립 버터 5ml 구성한 세트를 증정한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 공간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에스티로더의 대형 팝업을 연다. 방문 고객에게는 맞춤형 피부 컨설팅 서비스와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상품인 갈색병 115ml 세트 구매 시 갈색병 50ml를 추가 증정한다.
다양한 메이크업쇼도 만나볼 수 있다. 17일부터 19일까지 대구신세계, 하남점 샤넬 뷰티 매장에서는 루쥬 코코 립 밤 메이크업쇼를 진행한다.
16일부터 19일까지 센텀시티점에서는 메이크업포에버 'NEW HD SKIN 파우더 파운데이션' 론칭 기념 메이크업쇼를 선보인다.
본점은 다음달 16일까지 '프라다 패러독스' 향수를 선보인다. 산뜻한 플로럴 향이 특징인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향수 팝업도 만나볼 수 있다.
김정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신세계 코스메틱 페어는 신세계 단독 상품은 물론 메이크업쇼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이지영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5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8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