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평원 수원지원, 미래세대 꿈나무와 함께 희망을 심다

전국 입력 2023-04-07 17:27 강원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어린이집 아이들과 청렴 열매 나무 장식하며 식목일 기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수원지원(이하 수원지원)은 제78회 식목일을 맞아 수원지원 옥상정원에서 식목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심사평가원]

[원주=강원순 기자]건강보험심사평가원 수원지원(이하 수원지원)은 제78회 식목일을 맞아 수원지원 옥상정원에서 식목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민용 지원장과 직원들을 비롯해 수원지원 어린이집 아동 등 총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심의 작은 쉼터 옥상 정원을 활용하여 △무화과 △블루베리 등 과실수와 △비올라 △팬지 등 계절꽃, △방울토마토 △가지 등 유아 교육용 식재 묘종 등을 심으며 식목일을 기념했다.


또한, 식목행사와 더불어 청렴문화 확산 캠페인으로 미래세대 꿈나무(수원지원 어린이집 유아)와 함께 청렴 슬로건을 새긴 청렴 열매를 나무에 장식하는 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청렴 슬로건은 3월초 실시한 직원참여형 공모전「청렴을 표현하다」출품작으로 ‘청렴 하이! 부패 바이!’, ‘청렴의 시작과 끝은 나로부터’ 등 청렴 의지를 표현한 작품들이다.


정민용 수원지원장은 “미래세대와 함께 희망을 심는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가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모든 국민이 한 그루의 나무 심기로 기후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 식목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k1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강원순 기자 보도본부

k10@sead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