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이온음료 ‘이온더핏’ 친환경 아셉틱 패키지 리뉴얼 출시
산업·IT 입력 2023-04-13 09:51
이호진 기자
웅진식품 이온음료 ‘이온더핏’ 제품사진.[사진=웅진식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웅진식품은 이온더핏 제로 칼로리 제품을 맛과 영양에 따라 세분화하고, 친환경 요소가 담긴 ‘아셉틱’ 패키지로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온더핏 제로와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밸런스’와 ‘액티브’ 역시 모두 무설탕 제품으로 ‘밸런스’는 피치자몽향으로 맛을 냈고, ‘액티브’는 트로피칼 오렌지향을 담았다.
이온더핏 제로 3종은 라인업 구축과 함께 ‘아셉틱’ 패키지로 리뉴얼됐다. 아셉틱 용기는 초고온으로 순간 살균해 무균화한 후 즉시 냉각해 음료를 충전하는 방식이다. 약 10g 가볍게 제작돼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탄소 배출을 절감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이호진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
- 10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