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바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라바 패밀리’ 5월 4일 공개

S생활 입력 2023-04-17 15:0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애니메이션 ‘라바’의 제작사 투바앤은 다섯 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라바 패밀리’를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라바 패밀리’는 무인도를 탈출해 도심 교외지의 버려진 옥상 정원에 도착한 라바 ‘레드’와 ‘옐로우’가 우연히 부모를 잃은 아기 애벌레 ‘마젠타’를 키우면서 초보 부모들이 겪는 좌충우돌 ‘고난의 육아’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라바들은 어떻게 고난을 뚫고 마젠타를 훌륭한 여왕벌로 키워낼까’와 ‘라바를 비롯한 생명들의 존재만으로 버려진 공중 정원이 어떻게 아름답게 변할 수 있을까’ 등 다양한 생명은 그 존재 만으로도 치유와 회복의 힘이 있다는 메시지를 라바만의 감성으로 전달한다.


특히 이번 ‘라바 패밀리’는 시리즈 처음으로 주 시청 타깃인 유아들을 넘어 부모들도 육아의 어려움과 아이를 키우는 데서 느끼는 보람, 즐거움과 행복감에 대해 공감하며 재밌게 볼 수 있는 '가족 무비'이다.


한편 투바앤은 지난 2015년부터 ‘라바 시즌1∙시즌2∙시즌3’ 등 기존 콘텐츠를 넷플릭스에 공급했으며, 2018년부터는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최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라바 아일랜드1’, ‘라바 아일랜드2’ 제작을 시작으로 ‘아일랜드 무비’, ‘라바 펜던트’까지 총 네 편의 시리즈도 선보인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