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합경제 위기 극복”…중기중앙회, ‘한국경제 활력모색 대토론회’ 개최

산업·IT 입력 2023-05-09 11:29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전경련·국회 기재위원장·산자중기위원장과 공동 주최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중소기업중앙회가 오는 15일 10시 30분, 여의도 중기중앙회 지하 1층 KBIZ홀에서 ‘한국경제 활력모색 대토론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다시 뛰는 한국경제, 도약하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중기중앙회, 전국경제인연합회,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제35회 중소기업주간의 개막행사이자 국회와 대중소기업이 복합경제 위기 극복과 경제활력 회복을 위해 뜻을 모아 그 의미를 더했다.


토론회에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김병준 전경련회장대행, 윤영석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윤관석 국회 산자중기위원장을 비롯해 대·중소기업 대표, 학계, 연구계에서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고영선 KDI 부원장의 주제발표에 이어 이정희 중앙대 교수를 좌장으로 ▲배종태 카이스트 교수 ▲허준영 서강대 교수 ▲추문갑 중기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 ▲조경엽 한경연 경제연구실장 ▲김재환 기재부 정책조정기획관이 토론자로 참석해 ‘한국경제 활력모색’을 위해 머리를 맞댄다.


토론회 참석을 원하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중기중앙회 홈페이지 ‘행사·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문의는 중기중앙회 정책총괄실을 통하면 된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