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샥즈,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3-05-10 13:3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골전도 이어폰 전문기업 샥즈(SHOKZ)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샥즈의 플래그십 제품인 ‘오픈런 프로’와 ‘오픈런’, 산업 현장 또는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오픈컴’, 스테디셀러 ‘오픈무브’, 수영장 필수 아이템 ‘오픈스윔’ 등 충전 케이블을 제외한 전 제품을 할인 제공한다. 


‘오픈런 프로’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가진 골전도 이어폰으로 러닝 및 사이클링 등 다이내믹한 활동을 즐기는 운동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많다. ‘오픈컴’은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노이즈 캔슬링 붐 마이크가 탑재돼 공장, 물류, 운송, 건설 등 소음이 심한 환경에 노출된 현장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오픈스윔’은 IP68의 방수 등급을 갖춰 물속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MP3 타입의 골전도 이어폰으로 최대 1,200곡을 저장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골전도 이어폰 입문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오픈무브’도 이번 프로모션 대상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부부의 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특별한 날에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라며 “뛰어난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의 골전도 이어폰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샥즈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샥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오픈런 프로, 배달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6월 8일에 별도로 공지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