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이니시스, ‘비욘드 라이브’에 글로벌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

증권 입력 2023-06-13 16:34 최민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KG이니시스]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KG이니시스는 글로벌 온라인 공연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에 글로벌 통합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비욘드 라이브는 2020년 론칭한 세계 최초의 온라인 전용 콘서트 플랫폼으로 콘서트, 팬미팅, 쇼케이스 등의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등의 케이컬처(K-Culture) 아티스트뿐 아니라 일본 유명 아티스트까지 저변을 확대하며 대표적인 온라인 공연 글로벌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KG이니시스는 케이컬처를 즐기는 해외 팬들을 위해 동남아시아 주요 10개국 25개 현지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도네시아·싱가포르의 고페이(GoPay), 말레이시아의 그랩페이(GrabPay), 필리핀의 지캐시(Gcash) 등 국가별 시장점유율 1위 간편결제들이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최근 팬덤 시장은 아티스트와 팬의 교류와 공감을 중시하는 트렌드로 해외 팬들에게 접근성 높은 결제수단이 필수”라며 “국경을 넘나들며 다양한 지역에 진출하는 사업자들에게 글로벌 통합 결제 서비스는 해외 고객 및 거래액 확대에 기여하는 핵심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choimj@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최민정 기자 증권부

choimj@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