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운더,‘부산대표 창업기업 밀리언클럽’ 선정

S경제 입력 2023-06-30 08:2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파운더가 ‘부산대표 창업기업 밀리언클럽’에 선정되어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열린 ‘부산대표 창업기업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파운더는 지난 2021년 ‘부산대표 창업기업 브라이트클럽’에 선정된 바 있다.


‘부산 대표 창업기업’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진흥원, 부산테크노파크 3개 기관의 협업을 통해 4개 클럽을 구성하여 부산의 창업기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상호 유기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부산 지역 기업들의 육성을 위해 기반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2017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특히 부산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밀리언 클럽'은 연 매출 5억 이상의 우수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부산 지역 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을 집중 육성 및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부산 대표 창업기업’ 인증서와 현판이 제공되고, 인증 기업은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금융·창업 공간 이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파운더는 기업을 대상으로 외부 고객과의 비대면 업무에 특화된 웹 기반 B2B 디지털 영업 올인원 솔루션 ‘영업풀이’, 디지털 콘텐츠, 온・오프라인 이벤트,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토피아’를 운영하고 있다.


김주성 파운더 대표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모하여 ‘부산대표 창업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