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부산, 국내항공사 최초 기내 위스키 시음회 개최

전국 입력 2023-07-10 10:00 김정옥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산-방콕 노선 기내 위스키 시음회 특별 개최

면세 위스키 추가 입점을 통한 면세주류 확대

에어부산 캐빈승무원들이 기내 시음회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에어부산]

[부산=김정옥 기자]에어부산은 하이엔드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그란트와 독점 계약을 맺은 가운데 국내항공사 최초로 기내 시음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에어부산은 6일 부산-방콕 노선의 BX725편에서 기내 탑승객 대상으로 더 글렌그란트위스키 2종을 시음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기내 시음회는 에어부산이 더 글렌그란트와 독점 계약 및 기내 판매 개시를 기념해 개최됐다.

 

캐빈승무원이 시음을 원하는 손님께 시음 주류와 초콜릿을 함께 서비스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무상 주류 서비스가 아닌 하늘에서 열린 주류 시음회는 전례에 없던 이벤트라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날 시음 주류를 구매한 손님을 대상으로는 에어부산 모형항공기 등의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시음회에 참여한 탑승객은 기내라는 공간에서 고급 위스키를 시음해보니 마치 VIP가 된 기분이 들었다처음 접해보는 기내 시음 이벤트 덕분에 여행을 떠나는 즐거움이 두 배가 됐다고 말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기내 판매 개시와 동시에 탑승객들에게도 위스키를 즐겨볼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이번 기내 시음회를 기획했다올해 위스키 종류를 더욱 확대해 이용객의 선택지를 다양화하는 동시에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이벤트도 함께 기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이번 독점 계약을 기념해 더 글렌그란트 위스키를 2병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8월에는 추가로 독점 계약을 맺고 판매를 개시하는 아일레이 미스트 피트 위스키도 탑승객에게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내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kjo571003.naver.com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옥 기자 보도본부

kjo57100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