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빙수·파르페 누적 판매량 100만 잔 돌파
산업·IT 입력 2023-07-31 09:12
서지은 기자
투썸플레이스 빙수 3종 이미지. [사진=투썸플레이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4월 말 출시한 빙수 3종과 파르페 3종이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베리 콤포트로 상큼함을, 아몬드 크럼블 쿠키와 치즈 케이크로 고소함을 더한 ‘베리 크럼블 케이크 빙수’를 선보였다. ‘애플 망고 케이크 빙수’는 과일 원재료를 그대로 살린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식한 빙수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우리 팥 빙수’도 함께 출시했다.
빙수 하나를 모두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1인 고객을 위해, 빙수와 함께 선보인 파르페 3종 역시 인기가 높다. 작년에 처음 선보인 ‘초콜릿 파르페’는 올해 고소한 아몬드 초콜릿을 토핑으로 더해 재출시됐다. 아울러 ‘블루베리 파르페’와 ‘딸기 파르페’도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2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3 원주시, 불법 야시장 행위 법과 원칙 강력 대응
- 4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5 엠젠솔루션, ‘AI’ 중대재해 예방솔루션 사업화…"화재솔루션과 접목"
- 6 도미노피자, ‘제19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개막
- 7 BPA, 日 골든위크 맞아 '일본 여행객 환영 행사'
- 8 베스트텍,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 9 부산시, 17일까지 '2024 남녀고용평등 모범기업' 공모
- 10 볼보차코리아, 보육진흥원과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