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 농협파트너스와 장례지원 토탈서비스 업무협약

금융 입력 2023-08-25 16:05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NH농협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 조현선 농협파트너스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네 번째)와 임직원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NH농협생명이 25일 서대문구 본사에서 농협파트너스와 장례지원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장례지원 서비스 상품은 장례를 마치고 비용을 정산하는 후불제 상품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너지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 ▲농협생명 보험 계약자 장례지원서비스 제공 등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에 상호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농협생명은 보험계약자 및 가족에게 농협파트너스의 장례지원 서비스 상품을 특별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선택상품 10만원 할인 ▲접객 도우미 1명 무상지원 ▲NH농협 조사용품(300인분) 무상지원 중 한 가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범농협 계열사로서 탄탄한 역량을 가진 농협파트너스와의 이번 협약은 건전한 장례문화 정착을 위한 좋은 계기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금융·경제 연계사업 활성화를 위해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농협파트너스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