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신라호텔, 가을 맞아 위스키 페어링한 빙수 ‘빙스키’ 출시

산업·IT 입력 2023-09-01 09:18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 제품사진.[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서울신라호텔은 가을을 맞아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맛있는 음식과 그에 어울리는 주류를 함께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계절별 빙수와 그와 잘 어울리는 주류 조합의 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지난 여름에는 제철 과일로 만든 애플망고빙수와 와인과의 조합 빙바인(빙수+와인)’을 선보였으며, 다가오는 가을에는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와 함께 위스키를 페어링한 빙스키(빙수+위스키, Bingski)’ 세트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는 우유얼음 위에 지리산 벌집꿀을 통으로 올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탈리아 밀라노 코바 커피를 더했으며 빙수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말차·바닐라 아이스크림, 단팥, 블루베리, 카카오닙스 비스킷을 함께 제공한다.

 

빙스키세트의 주류는 글렌피딕 15, 글렌리벳 152종으로 준비했다. ‘빙스키세트에는 글렌피딕 15, 글렌리벳 15년이 각 1잔씩(30ml) 제공된다.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와 위스키 2잔로 구성된 빙스키세트는 서울신라호텔 1더 라이브러리에서 오는 4일부터 판매하며, 오는 12월부터는 제철 과일로 만든 딸기 빙수와 샴페인을 페어링한 빙버블’(빙수+샴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