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연준 JW정원성형외과 원장, 인니 성형외과학회 학술 심포지엄(InaPRAS) 초청 강연

S생활 입력 2023-09-04 13:5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JW정원성형외과는 김연준 원장이 ‘제26회 인도네시아 성형외과학회 학술 심포지엄(InaPRAS)’에서 초청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니 성형외과학회 학술 심포지엄은 지난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간 인도네시아 마나도에서 개최된 행사로, 인도네시아 미용성형외과 의료진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분야별 성형외과 전문 의사가 연사로 참여했다.


학술 강연자로 초청받은 김 원장은 ‘눈밑지방재배치를 통한 다크서클 교정’을 주제로 미용성형 관련한 강연을 발표했다. 특히 임상 경험에서 비롯된 다양한 눈성형 수술방법으로 국내외 학회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만큼 이번 강연에서도 높은 주목을 끌었다.


김연준 JW정원성형외과 원장은 “이번 학회를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한 분야별 성형외과 전문의와 함께 성형 정보를 교류할 수 있게 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더 나은 결과와 함께 우수한 한국의 성형 기술력을 알리는 데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JW정원성형외과는 의료진 책임 전담제와 안전 수술 시스템 구축을 통해 최적화된 수술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