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스템바이오텍, 아토피 3상 등 임상경과 공개 기업설명회 개최

증권 입력 2023-09-05 09:23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강스템바이오텍은 오는 7일 회사소개 및 아토피, 골관절염 임상경과 발표를 통한 투자자들의 이해증진을 위해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퓨어스템-에이디주’의 임상 3상 및 골관절염치료제 ‘퓨어스템-오에이 키트주’ 임상 1상 경과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토피 치료제로써 강점과 임상 진행과정에서 확인된 치료효과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회사측은 퓨어스템-에이디주는 지난 8월 23일 총 315명의 환자에게 투약을 완료해 유효성을 확인할 수 있는 시점이 내년 2분기로 확정된 만큼 임상결과 발표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골관절염 치료제인 퓨어스템-오에이 키트주 역시 임상 1상의 저용량군 투약을 완료해 10월 내 중용량군 투약이 개시되고 연내 1상 투약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퓨어스템-오에이 키트주는 시술이나 수술 없이 주사 단회 투여를 통해 연골조직 재생 등 구조적 개선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임상 초기임에도 빅파마들과 기술수출 교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회사측은 설명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진행사항 등을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스템바이오텍의 기업설명회는 9월 7일 16시 전경련 컨퍼런스센터 2층 루비홀에서 개인투자자, 기관투자자 및 금융투자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hyk@sea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