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한일전 당일 매출 전주 比 80% ↑

산업·IT 입력 2023-10-10 11:11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bhc치킨 로고.[사진=bhc그룹]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hc치킨은 대한민국 대 일본의 축구 결승 경기가 펼쳐진 지난 7일 당일 매출이 전주 동기 대비 80%, 전월 동기 대비 50%, 전년 동기 대비 65%상승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대회 마지막 경기이자 결승전으로 시작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았다.

 

이번 bhc치킨 가맹점 매출 증가를 견인한 메뉴는 뿌링클맛초킹’, 그리고 골드킹을 비롯해 지난 7월 말에 선보인 신메뉴 마법클이다.

 

bhc치킨은 이번 대회에 앞서 축구 전문 유튜브 채널 이스타 TV'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포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