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앤코스, 블랑셀 ‘5D 필링 부스트 앰플’ 출시

S생활 입력 2023-11-01 15:4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코스메틱 전문 기업 ㈜제이앤코스의 안티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블랑셀(BLANCELL)이 신제품 ‘5D 필링 부스트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5D 필링 부스트 앰플’은 노화 피부를 가속시키는 늘어진 모공 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타겟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주름에 따라 길게 늘어진 사선 모공을 포함해 5종 모공 개선 효과, 블랙헤드∙화이트헤드 감소, 오래 묵은 각질 제거를 통한 울퉁불퉁한 피부결 개선 등 임상 시험을 통해 모공 관리를 위한 실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부드럽고 자극 없이 편안한 각질 케어를 위한 4가지 필링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콜라겐과 펩타이드를 만들어주는 특허 성분과 피부 탄력과 부스팅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인체제대중간엽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USC1994-EW™) 등이 함유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러가지 모공 고민을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자 오랜 기간 연구해 출시하게 된 제품”이라며 “앞서 출시된 블랑셀 세럼, 크림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 높은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5D 필링 부스트 앰플’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는 11월 한달 간 ‘5D 스템셀 리프팅 세럼’ 샘플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