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 ‘펜트빌 카운티 동탄’ 홍보관 개관

S경제 입력 2023-11-06 10:58 정의준 기자 3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펜트빌카운티 동탄' 배치도

KD건설㈜이 동탄2지구 신주거문화타운 내 BD3블록에서 선보이는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 ‘펜트빌 카운티 동탄’의 홍보관을 오는 10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펜트빌 카운티’는 KD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펜트빌’의 주거가치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블록형 단독주택 브랜드로 단독주택이면서 아파트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까지 제공된다.


‘펜트빌 카운티 동탄’은 블록 형태의 필지를 분양하는 방식으로 수분양자가 원하는 대로 주택을 건축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이번 공급되는 단독주택 용지는 80~155평 규모 총 82필지다.특히 더존하우징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입주민에게 시공사 연계 서비스도 제공된다.


단지는 기존 단독주택에서는 누리기 힘들었던 IoT 보안 시스템이 적용돼 편리함은 물론 안전까지 극대화했으며,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미팅룸, 테라스 라운지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와 멤버십 서비스로 풍부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입주민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바비큐 세트, 캠핑 화로 등을 대여해주는 홈파티 글램핑 서비스, 개인이 관리하기 어려운 잔디 케어를 대행해주는 홈가드닝, 골프 카트 및 짐 이동을 지원하는 단지 내 이동 서비스, 주택 수리 및 설치서비스로 편리하게 주택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수리 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특히 단지가 동탄2지구 신주거문화타운에 위치해 기존 동탄신도시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사업지 인근 SRT와 GTX-A이 지나가는 동탄역이 위치해 있으며, 동탄 트램 신동역의 개통도 예정되어 있다. 23번 국도 및 대로변도 인접해 동탄 및 주요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단지와 맞닿은 곳에 조성될 예정이며, 중학교 및 고등학교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신리천, 왕배산 3호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백화점, 영화관 등 편의시설도 잘 갖줘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펜트빌 카운티 동탄’은 동탄2지구에서 마지막으로 조성되는 신주거문화타운의 단독주택 용지”라며 “보안 시스템부터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센터, 멤버십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만큼 단독주택의 장점을 누리면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펜트빌 카운티 동탄’의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리천로 인근에 마련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