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GC이테크건설, 사내 헌혈 동호회 ‘헌혈증 100장’ 기부

부동산 입력 2023-11-28 15:40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송창섭(오른쪽) SGC헌혈동호회 회장이 지난 27일 오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방문해 헌혈증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GC이테크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SGC이테크건설 직원들이 올 한 해 동안 헌혈 활동을 통해 교부받은 헌혈증을 기부하는 데 뜻을 모으며 생명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SGC이테크건설은 사내 동호회 ‘SGC헌혈동호회’가 소아암 환아의 건강 회복과 치료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을 기부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2번째다. 지난 2년간 누적으로 헌혈증서 100장을 전달했다.


SGC헌혈동호회는 헌혈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에 동참하려는 직원들의 모임으로, 지난해 5월에 결성됐다. 인원은 총 22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헌혈 활동은 개별 헌혈 주기에 맞춰 자율적으로 실시한다. 활동 내용은 온라인 메신저·사내 게시판 통해 공유한다.


송창섭 SGC헌혈동호회장은 “혼자가 아닌 사우들과 함께 한 마음, 한뜻으로 헌혈증 기부 활동을 펼친 것이라 그 의미가 배가 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헌혈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우성 SGC이테크건설 대표이사는 “우리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깃들어져 있는 이번 생명 나눔 활동이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들에게 힘이 되고 희망으로 전해졌기를 바란다”며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넓히는 등 사회적 가치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