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림역 더 프라임’ 지구단위계획 사전심의검토 완료

S경제 입력 2023-12-19 08:2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구로 3동 지역주택조합은 ‘대림역 더 프라임’이 1차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신동아건설이 시공참여 의향서를 제출한 ‘대림역 더 프라임’은 구로구청에서 조합원모집 신고필증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 12월 4일자 지구단위 사전심의검토를 완료했다.


해당 단지는 59㎡와 84㎡ 두 가지 평형으로 구성되며, 59∙84㎡ A타입은 3bay, 4bay 판상형으로 59∙84㎡ B타입은 개방타워형으로 필요 없는 공간을 줄여 효율적으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최고층에는 스카이라운지가 형성될 예정으로 전용 엘리베이터가 적용되며, 주민운동시설 및 휴게 시설, 어린이 놀이터, 근린생활시설, 작은 도서관 등이 포함된 커뮤니티 센터도 들어선다. 여기에 최첨단 스마트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디지털∙이코노미∙시큐리티 시스템을 적용해 생활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단지 인근 도보 통학권에 영서초, 영서중이 위치해 있으며, 백회점, 대형마트, 테크노마트, 고대구로병원, 한림대 강남성심병원, 가톨릭대 성모병원, 구로구청, 소방서, 구로근린공원, 구로리 공원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장점이다.


특히 사업지가 지하철 2, 7호선 환승이 가능한 대림역 역세권 입지로 오는 2025년 신안산 복전철이 개통되면 광역 철도 이용 편의성도 강화될 전망이다.


한편 ‘대림역 더 프라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