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양 중심 입지 ‘더샵 광양레이크센텀’ 1월 분양 예정

부동산 입력 2024-01-17 12:34 최재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샵 광양레이크센텀 조감도.

[서울경제TV=최재영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전라남도 광양시 마동 일원에 '더샵 광양레이크센텀'을 이달 분양한다.


‘더샵 광양레이크센텀’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9개 동, 전용면적 84~159㎡, 총 925가구 규모다. 단지 내에는 약 500평의 대규모 근린생활시설도 계획돼 있어 입주민들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바로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더샵 광양레이크센텀’은 포스코이앤씨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과 호수를 뜻하는 '레이크', 그리고 광양의 중심에 지어진다고 하여 '센텀'이 합쳐진 단지 명이다. 광양의 중심에서 가장 '더샵'다운 아파트를 선보이겠다는 의미로 지어졌다. 


단지명에 걸맞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아름다운 가야산 자락에 위치하며, 마동생태공원, 마동저수지를 누리는 배산임수 명당 조건을 갖췄다.


교통환경도 좋다. 중마로, 중마중앙로 등을 이용한 광양시내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동광양IC, 이순신대교 등을 통해 광양제철소와 산업단지들을 빠르게 갈 수 있다.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주차 걱정이 없도록 세대 당 1.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 기둥에 추가적으로 설치되며, 주차장 웰컴라이팅 및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 설비를 계획했다. 


단지 출입부터 주차장, 세대 출입까지 3중으로 지켜주는 ‘3선 보안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한 단지환경 조성에도 공을 들였다.


클럽더샵 커뮤니티 센터 내에는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전 타석 스크린), 탁구장 등의 운동시설과 온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북카페&키즈플레이룸이 마련되며, 학습특화 공간인 에듀라운지 등이 조성된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세대 내 양질의 공기를 공급하는 '향균 황토덕트'도 적용되며, 승강기 내부에는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하는 UV-C LED 살균 조명이 설치된다. 아울러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한 스마트홈 서비스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에 위치하며, 이달 오픈 예정이다. /cjy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최재영 기자 금융부

cjy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