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니뮤직, 오디오드라마 앨범 ‘DARK MOON: 달의 제단’ 공개

산업·IT 입력 2024-02-01 17:05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웹툰 웹소설 흥행 성공…오디오드라마로 영역확장

AI음악플랫폼 지니, 킬러 오디오드라마 콘텐츠 확보, 유통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 오디오드라마 앨범 이미지. [사진=지니뮤직]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지니뮤직과 하이브가 공동제작한 오디오드라마 앨범 ‘DARK MOON: 달의 제단’이 31일 12시 지니, 멜론 등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DARK MOON: 달의 제단은 그룹 ENHYPEN과 컬래버레이션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로, 웹툰, 웹소설로 전개됐다.


지니뮤직과 하이브는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DARK MOON: 달의 제단을 웹툰, 웹소설을 넘어 듣는 형태로도 즐길 수 있도록 몰입도 높은 오디오 드라마로 재탄생 시켰다.


오디오드라마 앨범 DARK MOON: 달의 제단은 총 14개 트랙을 수록하여 전체 210분 분량으로 제작됐다. 일반 음원 스트리밍 방식이 아닌, 유료 다운로드 방식으로 제공된다.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완벽한 목소리 연기로 청취자들을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오디오드라마 DARK MOON: 달의 제단은 7명의 소년들이 수상한 전학생 수하에게 알 수 없는 강렬한 끌림을 느끼며 점차 빠져들기 시작하는 이야기이다. 그들 간에 전생부터 이어져 온 거대한 운명으로 얽힌 관계가 드러나고, 소년들은 자신들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위험에 맞서게 된다.


김정욱 지니뮤직 AI뮤직본부 본부장은 “당사와 하이브의 협업으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이 웹툰-웹소설을 넘어 소리와 상상력의 조합으로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오디오드라마로 제작됐다”며 “오디오드라마가 웹툰, 웹소설과 함께 K콘텐츠를 이끄는 콘텐츠영역임을 보여주는 새로운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