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로켓럭셔리에 LG생활건강 입점…“더후, 오휘도 내일 도착”

산업·IT 입력 2024-02-29 09:12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후’, ‘오휘’, ‘빌리프’, ‘숨37’ 등 LG생건 럭셔리 뷰티 브랜드, 로켓럭셔리 입점

로켓럭셔리 입점 기념해 브랜드위크, 타임딜 등 프로모션 진행

[사진=쿠팡]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쿠팡은 로켓럭셔리에서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들을 입점했다고 29읽 밝혔다.


쿠팡과 LG생활건강이 최저가 납품 요구 문제로 갈등을 겪다가 지난 1월 4년 9개월 만에 손을 잡은 이후 상품 입점을 확대하는 것이다.


로켓럭셔리에서 궁중 화장품 ‘더후’를 비롯해 ‘오휘’, ‘빌리프’, ‘숨37’까지 LG생건의 대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스페셜 패키지로 포장한 정품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쿠팡의 일반 뷰티 카테고리에선 스킨케어 제품으로 MZ세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더페이스샵’, ‘CNP’, ‘수려한’, ‘이자녹스’, ‘라끄베르’, ‘비욘드’, ‘케어존’, ‘피지오겔’ 등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보유한 ‘VDL’, ‘코드글로컬러’, ‘글린트’, ‘VDIVOV’, ‘프레시안’ 브랜드와 옴므 화장품 ‘보닌’도 특가에 내놓았다.


쿠팡은 이번 LG생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로켓럭셔리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LG생건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은 ▲브랜드위크와 ▲금주의 추천상품, ▲한정수량 어택 타임딜 코너, ‘자외선’, ‘클렌징’, ‘보습’, ‘봄메이크업’, ‘옴므’ 등 봄 시즌에 딱 맞춘 ▲테마별코너 등이다. ▲장바구니 쿠폰 및 브랜드별 쿠폰 등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LG생건의 로켓럭셔리 입점으로 쿠팡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뷰티 브랜드 제품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긴 로켓배송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쿠팡은 계속해서 럭셔리 뷰티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고객들이 더 좋은 혜택에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엘지생활건강’을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다./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