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사회투자, 상상우리 ‘AVPN 여성 디지털 커리어 강화 프로그램’ 선발 교육생 대상 디지털 직무 역량강화 교육 진행

S생활 입력 2024-03-04 16: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ESG/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 이순열)는 상상우리(대표 신철호)와 함께하는 ‘AVPN 여성 디지털 커리어 강화 프로그램’에 선발된 교육생에게 디지털 직무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VPN 여성 디지털 커리어 강화 프로그램’은 AVPN의 ‘아시아 성평등 펀드(Asia Gender Equality Fund)’ 사업의 일환으로 AI, 디지털 전환 등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여성의 일자리 진출을 위한 디지털 커리어 강화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해당 프로그램의 교육생은 총 207명이며, 전국 경력단절여성 158명, 경력미보유여성 49명으로 구성됐으며, 현재 온라인 심화교육을 통해 직무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있다. 3월 중순까지 예정된 오프라인 심화교육을 통해 실무 역량까지 키워 나갈 예정이다.


이순열 한국사회투자 대표는 “이번 모집 과정에서 교육생 뿐만 아니라 참여 파트너십 기업들의 높은 열의가 굉장히 인상깊었다”며 “이러한 열성과 관심이 인턴십 참여생 분들의 원활한 실무 지원으로 이어져 참여생 분들이 더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사업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철호 상상우리 대표는 “많은 교육생이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 이후우수한 인턴십이 기대된다”며 “이번 2차로 오픈되는 교육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알찬 디지털 교육과 인턴십의 기회를 가져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투자와 상상우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