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대학생이 되어볼까?” CGV, ‘씨집대학교’에서 온라인 개강파티 연다

산업·IT 입력 2024-03-07 09:04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7~20일까지 개강 맞이 대학교 콘셉트로 온라인 이벤트 선보여

씨집대학교 학생증 발급 시 ScreenX 할인쿠폰 2매 증정

[사진=CGV]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CGV는 3월 새학기를 맞아 7일부터 20일까지 개강파티를 즐길 수 있는 ‘씨집대학교’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입학처, 학생회관, 학생식당 등 대학교를 콘셉트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씨집대학교 입학처에서는 신입생 학생증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CGV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씨집대학교 이벤트페이지에 들어가면 학생증 탭에서 ‘듄’ 학부의 아라키스지질학과, ‘파묘’ 학부의 묫자리풍수지리학과 등 원하는 전공을 선택하여 직접 학생증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씨집대학교 학생증을 발급 신청하면 ScreenX 5,000원 할인쿠폰을 2매 증정한다. 또한, 아직 전공을 결정하지 못한 신입생을 위해 적성에 맞는 전공을 추천하는 테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본인의 대학생활 유형을 영화 캐릭터별로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문항으로 준비했다.

 

씨집대학교 학생회관에서는 아직 친구를 사귀지 못한 새내기들을 위해 ‘반려 동기’ 인형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 CGV건대입구, 왕십리를 비롯한 19개 극장에서 이벤트 기간 내에 영화 관람 후 당일 관람 티켓과 씨집대학교 학생증을 인증하면 인형 고리 굿즈를 랜덤으로 선물받을 수 있다. 씨집대학교 학생식당에서는 콤보 3천원 할인 혜택의 ‘학식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실제로 건국대학교, 한양대학교 등 전국 20여개 대학교 캠퍼스에서 씨집대학교 소식을 알리는 재미있는 현수막들도 만나볼 수 있다. 씨집대학교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미수 CGV 마케팅팀장은 “새학기를 맞아 설레는 마음으로 대학 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생을 콘셉트로 하여 영화관을 더욱 재미있게 방문할 수 있도록 ‘씨집대학교’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영화와 함께 영화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